본문 바로가기
김동연 SNS/김동연 페이스북

<도담소를 가득 채운 어린 손님들의 웃음소리>

by 똑부킴 2023. 5. 4.

101번째 ‘어린이날’을 하루 앞두고 어린이들과 부모님, 어린이집 선생님들을 도담소로 초대했습니다. 도담소가 놀이터가 되어 어린이들의 웃음소리로 가득 찼습니다. 1년 내내 오늘만 같았으면 좋겠습니다.

어린이가 건강하고 행복할 때 대한민국의 미래가 밝아집니다.

경기도는 국공립어린이집, 공공형어린이집, 공동직장어린이집을 확충해 나가고 외국인 자녀 보육 지원, 0세아 전용 어린이집 운영 등을 시행 중입니다. 양질의 보육정책으로 2026년까지 공공보육이용률 50% 이상을 달성할 것입니다.

오늘 행사에서 부모님과 어린이집 선생님의 고충을 직접 들었습니다. 앞으로도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더욱 효과적인 보육정책과 저출생대책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탈무드에 이런 말이 있다고 합니다.
“풀 잎사귀마다 천사가 있어서 몸을 굽혀 ‘자라라, 자라라’라고 속삭인다.”
경기도가 경기 어린이들의 ‘풀잎 천사’가 되어 우리 어린이들이 더 많은 기회, 더 고른 기회, 더 나은 기회의 최대 수혜자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오는 7일 일요일엔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어린이날 기념행사가 열립니다.
어린이들이 잔디밭에서 마음껏 뛰어놀 수 있도록 경기장을 전면 개방하고 다양한 공연과 체험존 등 즐길거리를 마련했습니다. 많은 분이 방문해 즐거운 시간 보내길 바랍니다.

https://m.facebook.com/story.php?story_fbid=pfbid0MqtAwN8D1tnhTxeiMzdES2QxcAyzFt9zwd7eNuF9snfReXtjX6nAuveERcD7fH7sl&id=100058189204699&mibextid=Nif5oz

일시적으로 차단됨

일시적으로 차단됨 회원님의 이 기능 사용 속도가 너무 빠른 것 같습니다. 이 기능 사용에서 일시적으로 차단되었습니다.Facebook 커뮤니티 규정을 위반하지 않는다고 생각하면 저희에게 알려주

m.facebook.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