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연 SNS/김동연 페이스북

봉사로 마무리한 추석연휴

안산율남매아빠 2022. 9. 12. 15:20

<봉사로 마무리한 추석 연휴>

아내는 4월부터 꾸준히 짜장차 봉사를 하고 있습니다. 연휴 마지막 날인 오늘, 마침 장소가 수원역이라고 해서 저도 따라나섰습니다.

오늘은 특별히 송편도 같이 나눠드렸습니다. 앞치마를 두른 채 면을 삶고, 짜장 소스를 붓고, 식사를 나르기도 했습니다.

“선한 영향력을 베풀어주셔서 고맙다.”는 대표님 말씀에 감사드립니다. 몸은 조금 힘들지만 짜장차 봉사에서 가장 큰 보람을 느낍니다. '선거 때 잠깐이 아니라 앞으로 꾸준히' 오겠다는 약속을 지킨 것도 보람입니다.

‘사랑의 짜장차’에 소액이지만 꾸준하게 기부도 하고 있습니다. 천원이면 두 명의 캄보디아 아이들에게 짜장면을 나눠줄 수 있다고 합니다.

오늘 올해 들어 가장 많은 5백인분이 나갔다고 합니다. 예상보다 많은 분들이 오시는 바람에 봉사를 마치고 짜장면과 단무지만 먹어야 했습니다. 그래도 그 어느 때보다 맛이 좋았습니다.

‘나’가 아닌 ‘우리’를 생각하는 경기도, 도민 여러분께서도 힘을 보태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자원봉사 #사랑의짜장차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수원역광장 #캄보디아빈민촌기부 #나보다우리 #경기도
https://www.facebook.com/100058189204699/posts/pfbid02z9ktbANyoGV6cFbpRgpdnFaae477uvDdMJJvw7L7SLLrKB6UJsxXzDUa9J3KCeJLl/?sfnsn=m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