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동연 SNS/김동연 페이스북

<여·야 원내대표를 만났습니다.>

by 똑부킴 2023. 5. 3.

여·야 원내대표를 모두 만났습니다.

‘경기북부특별자치도 설치 국회 토론회’ 참석차 국회에 가게 된 기회에 여·야 신임 원내대표들을 만나 당선을 축하하고 경기도 현안에 대한 국회 협조를 요청했습니다.

민주당 박광온 원내대표는 지역구가 수원이기도 하지만, 기획재정위원회 위원으로서 제 경제부총리 인사청문회부터 만났습니다. 부총리 퇴임 시 진정성 있는 장문의 손편지를 보내와 늘 감사의 마음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박광온 원내대표가 민주당의 나아갈 방향으로 제시한 ‘쇄신과 확장적 통합’에 뜻을 같이했습니다. 특히 확장성의 관건이 가치·비전·정책이라는 점에 전적으로 공감합니다. 경기도에서 제대로 구현해 민주당이 국민의 신뢰를 회복하고 더 나아가 폭넓은 지지를 받을 수 있게끔 힘을 보태겠습니다.

마침 이재명 대표도 사무실에 계셔서 잠시 인사를 나눴습니다.

이어서 만난 국민의힘 윤재옥 원내대표 역시 반갑게 환대해 주셨습니다. 윤재옥 원내대표는 경기지방경찰청장을 역임한 관계로 경기도의 사정에 밝은 분입니다. 경찰에 계실 때부터 알고 지냈고, 제가 부총리였을 때는 야당의 원내 수석부대표로서 서로 소통하고 협력하기도 했습니다.

김포골드라인, 전세사기, 경기북부특별자치도 등 경기도의 발전, 도민 삶을 위한 정책에 국회의 협조가 절실합니다. 두 분 원내대표께 대한민국 인구의 1/4 이상이 살고있는 경제·산업의 중심지 경기도의 현안을 푸는데 국회가 적극적으로 나서주기를 부탁했습니다.

https://m.facebook.com/story.php?story_fbid=pfbid02pMZQVEcbMETtXpJJyUBSFdtDxU75x6TuxrMMtBvqRZvP3TUQRNzAgXpEQ9KnPv24l&id=100058189204699&mibextid=Nif5oz

일시적으로 차단됨

일시적으로 차단됨 회원님의 이 기능 사용 속도가 너무 빠른 것 같습니다. 이 기능 사용에서 일시적으로 차단되었습니다.Facebook 커뮤니티 규정을 위반하지 않는다고 생각하면 저희에게 알려주

m.facebook.com

댓글